국립백두대간수목원 경북나드리 E커머스 20% 할인 판매, 10~11월간

백두산 기자 | 기사입력 2020/10/12 [10:54]

국립백두대간수목원 경북나드리 E커머스 20% 할인 판매, 10~11월간

백두산 기자 | 입력 : 2020/10/12 [10:54]

[다경뉴스=백두산 기자] 한국수목원관리원 소속 국립백두대간수목원(원장 이종건)은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한 관람의 어려움을 극복하고, 포스트코로나 시대 지역관광 활성화를 위해 경상북도에서 추진하는 ‘경북 나드리 E-커머스’ 사업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 국립백두대간수목원 전경 (C) 백두산 기자

‘경북 나드리 E-커머스’는 경상북도 내 관광지를 연계한 관광 상품을 개인, 가족을 대상으로 모바일로 판매하는 여행상품이다. 수목원은 영주 부석사 또는 안동 도산서원과 연계한 관광 상품에 참여하며, 가격 경쟁력과 소비자 만족을 높이기 위해 입장료 20% 할인을 제공한다.

수목원이 포함된 관광 상품은 가을 단풍철인 10월부터 2개월 동안 판매되며, 모바일 휴대전화를 통해 쿠팡, 티몬, 위메프, G마켓, 11번가, 옥션 등에서 ‘경북 나드리’를 검색해 구매할 수 있다. 또한 구매한 상품은 휴대전화로 현장에서 간편하게 사용 가능하다.

허재균 고객서비스실장은 “경북나드리 E-커머스 사업 참여를 통해 지역관광 활성화가 이루어지길 기대한다.”며, “앞으로 지역사회와 연계한 관광콘텐츠를 지속적으로 발굴·제공하겠다.”고 말했다.

▲ 국립백두대간수목원 전경 (C) 백두산 기자

▲ 경북나드리 E-커머스 상품(국립백두대간수목원-도산서원) (C) 백두산 기자

▲ 경북나드리 E-커머스 상품(국립백두대간수목원-부석사) (C) 백두산 기자


원본 기사 보기:다경뉴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