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사회혁신 시민서포터즈 50명 모집 30일까지, 소통협력 홍보활동

인터넷저널 | 기사입력 2021/04/21 [10:37]

대전 사회혁신 시민서포터즈 50명 모집 30일까지, 소통협력 홍보활동

인터넷저널 | 입력 : 2021/04/21 [10:37]

 

대전시는 행정안전부 지역거점별 소통협력공간 조성사업의 일환으로사회혁신을 경험하고 이야기 할 ‘사회혁신 시민 서포터즈’50인 을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사회혁신 시민 서포터즈’로 선정되면, 대전시의 소통협력공간에서진행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시민의 입장에서 사회혁신의의미와 사례를 홍보하는 역할과 공간 경험취재를 통해 다양한 콘텐츠제작을 지원하는 활동을 한다.

 

또한, 지역 내 사회혁신가, 사회혁신 소식 등을 취재해 소통협력공간과함께 사회혁신 인식을 확산하는 구심적 역할을 하게 되며, 오는 5월발대식을 시작으로 올 연말까지 운영한다.

 

참여방법은대전시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대전시 사회혁신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서류를 내려 받아 4월 30일까지전자우편으로 제출하면 된다.

 

선정된 시민 서포터즈는 활동 기간에 제작한 콘텐츠에 대해 월 2회이내소정의 원고료를 지급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 및 신청은 대전시 사회혁신센터 홈페이지(대전사회혁신센터.kr)와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대전시 지용환 시민공동체국장은 “사회혁신 시민 서포터즈는 지속적인 시민참여를 통해 지역 내에서 사회혁신의 인식을 확산하기 위한 것으로 함께 할 대전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