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가을꽃축제 다음달 1~10, 화훼정원 전시와 공연 등 체험형 축제

디컬쳐 박선영 기자 | 기사입력 2022/09/24 [10:03]

고양가을꽃축제 다음달 1~10, 화훼정원 전시와 공연 등 체험형 축제

디컬쳐 박선영 기자 | 입력 : 2022/09/24 [10:03]

<2022 고양가을꽃축제>가 10월 1일부터 10일간 일산호수공원에서 열린다. 가을 화훼 정원 전시와 공연·이벤트·영화가 결합된 체험형 축제로 열려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올해 테마는 일산호수공원에서의 가을꽃 여정으로 고양꽃전시장에서 시작해 고양선인장전시관까지의 길을 따라가면서 다채로운 행사를 만날 수 있다.

가을 주제의 정원, 숲을 만날 수 있으며, 수석을 활용한 이색적인 정원도 만날 수 있다. 비주얼 포토존을 마련해 가을 추억도 얻어갈 수 있다.

특히, 대형 보름달 조형물 조명이 설치돼 풍요로운 가을밤을 느낄 수 있다. 고양선인장전시관에는 고양시조각가협회 및 고양시미술협회 소속 작가의 전시 작품이 설치 되어있어 식물과 예술작품이 접목된 특별한 미술을 체험할 수 있다.

매일 오후 5시에는 가을 정취를 느끼며 야외에서 영화 관람이 가능하다. 야외광장에서 진행되는 가을꽃 영화관은 잔디, 영화, 꽃이 조합된 감성 공간을 제공한다.

가을꽃축제도 관람하고, 호수공원 쓰레기도 줍는 환경 캠페인 줍깅도 주목할 행사다. 참가자에게는 특별 선물도 주며, 자원봉사시간 2시간도 받을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일 선착순 100명만 참여가 가능하며 사전신청을 해야 참여가 가능하다.

플라워 원데이 클래스도 진행되며, 꽃 축제인만큼 고양시 농가가 생산한 화훼류를 저렴한 가격에 구매도 가능해 다양한 꽃 문화를 접할 수 있다.

/디컬쳐 박선영 기자


원본 기사 보기:?””????³?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