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빗속 고갯길 안전운전 하세요"

견인트럭이 견인되는 기이한 광경, 이틀동안 교통사고 목격담

이장연 | 기사입력 2008/08/08 [14:09]

[영상] "빗속 고갯길 안전운전 하세요"

견인트럭이 견인되는 기이한 광경, 이틀동안 교통사고 목격담

이장연 | 입력 : 2008/08/08 [14:09]
요즘 집에서 계양도서관까지 걷거나 자전거를 타고 징매이고개를 넘어 오가고 있습니다. 그런데 어제 오늘 이틀동안 징매이고개에서 벌어진 교통사고 현장을 목격하고 말았습니다.

* 관련 글 :
[나의산행기]철마산 등줄기 따라 도서관까지~

어제(1일)는 승합차와 승용차가 접촉사고를 일으켜 교통사고 조사를 나온 경찰들이 사고처리를 하는 모습도 보았고, 프라이드 승용차 측면이 푹꺼질 정도로 제법 위험한 사고가 벌어진 흔적도 목격했습니다. 오늘(2일)은 앞지르기 하려다 그런건지 큼지막한 SUV 차량 두 대가 접촉사고를 일으켰고 뒤따르던 승용차도 안전거리를 유지하지 못해 덩달아 사고를 내고 경찰이 오기전까지 차도위에 멈춰선 것을 목격했습니다.

현재 인천 서구와 계양구를 잇는 징매이고개에서는 생태통로 및 녹지축 공사 중입니다. 그래서 도로 곳곳에는 공사중이니 시속 30Km로 절대감속 하라는 표식이 되어있습니다.  하지만, 운전자들은 그럴 생각이 없어 보입니다.

지난번에도 말씀드렸지만, 오늘은 집중호우도 온다는데 공사중인 고갯길에서는 제발 안전운전 좀 하시길!
누굴 위해서가 아니라 운전자 자신을 위해서 말입니다.

덧. 어제는 교통사고 현장 근처에서 사고인지 고장인지 모르겠지만, 견인트럭이 견인트럭에 견인되는 흔히 볼 수 없는 광경을 목격했습니다.

* 관련 글 :
[영상]폭우 쏟아지는데...버스 감속운행 좀~

생명의 지구를 지키기 위해 자본과 권력과 타협하지 않는 삶을 살아갑니다!
불편한 이웃 블로거 리장, http://savenature.egloos.com/
  • 도배방지 이미지

이장연의 불편한 진실과 이웃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