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18일 개봉 '프래지어 파크 파라노말' 호러 영화

홍수정 기자 | 기사입력 2019/04/09 [10:31]

[영화] 18일 개봉 '프래지어 파크 파라노말' 호러 영화

홍수정 기자 | 입력 : 2019/04/09 [10:31]

외딴 오두막에서 영화를 제작하기 모인 영화팀이 영화를 제작하다가 여러가지 이유로 어려움에 처하게 되고 결국 걷잡을 수 없는 죽음의 공포의 순간에 맞닥트리게 되는 사건을 다루고 있는 영화로 기존 페이크다큐 공포 영화와는 차원이 다른 공포를 선사하며 신 시티 호러 영화제 최우수 영화, 베스트 킬 부분 수상, 포드 워드 인디 영화제 최우수 스릴러/호러영화 수상, 필라델피아 인디 영화제 최우수 영화, 최우수 스릴러/호러 영화를 수상하는 등 전세계 호러 영화제에서 공포을 인정받은 영화다. 전세계 국제 호러, 판타지 영화제에서 수많은 상을 수상하며 호러 매니아들을 열광시킨 영화 프래지어 파크 파라노말>가 충격적인 공포의 실체의 단서를 보여줄 메인예고편을 공개했다.

▲ 프래지어 파크 파라노말_메인 포스터 문화예술의전당


충격과 공포의 차원이 다르다!!!
<프래지어 파크 파라노말> 메인예고편 공개!


영화 <프래지어 파크 파라노말>은 외딴 오두막에서 영화를 제작하기 모인 영화팀이 영화를 제작하다가 여러가지 이유로 어려움에 처하게 되고 결국 걷잡을 수 없는 죽음의 공포의 순간에 맞닥트리게 되는 사건을 다루고 있는 영화로 기존 페이크다큐 공포 영화와는 차원이 다른 공포를 선사하며 신 시티 호러 영화제 최우수 영화, 베스트 킬 부분 수상, 포드 워드 인디 영화제 최우수 스릴러/호러영화 수상, 필라델피아 인디 영화제 최우수 영화, 최우수 스릴러/호러 영화를 수상하는 등 전세계 호러 영화제에서 공포을 인정받은 영화다.

<프래지어 파크 파라노말> 메인예고편(제공 : 라온아이)


<프래지어 파크 파라노말>의 메인 예고편은 끝내주는 영화를 만들기 위해 모인 이들이 인적이 없는 산 속으로 떠나 영화를 찍는 것으로 시작한다. 하지만 촬영은 어려움에 부딪히며 촬영팀이 지쳐갈 때 그곳에서 낯선 사람이 나타나고 그의 공격을 받는 장면이 나오며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자막으로 ‘호러, 환타지 영화 페스터발 5개부분 수상’을 보여주며 영화의 완성도를 전달한다. 그리고 갑자기 흉기를 들고 나타나 촬영팀에게 달려오는 남자의 모습에 놀란 영화스탭이 ‘도망쳐, 달려’대사 자막을 통해 영화 속 공포감을 그래도 전달한다. 또한 창 밖에서 촬영팀을 지켜보는 남자와 그 남자가 집안에 들어오면서 벌어지는 장면 등을 통해 긴박한 상황들을 보여주며 공포의 분위기 그대로 보여준다. 예고편의 마지막은 얼굴에 피가 묻은 남자의 뒤로 쓰러진 남자가 보이고 피가 묻었던 남자가 컷을 하는 것으로 끝나며 영화 <프래지어 파크 파라노말>의 결말을 더욱 궁금하게 만들고 있다.

전세계 공포 매니아들을 열광시키며 기존 페이크 다큐 공포영화와는 차원이 다른 공포를 선사할 영화 <프래지어 파크 파라노말>은 4월 18일 관객들에게 죽음의 공포로 찾아간다.

About Movie
제목 l 프래지어 파크 파라노말
원제 l Frazier Park Recut
감독 l 샘 하노버
출연 l 샘 하노버, 타일러 슈나벨
장르 l 호러/스릴러
상영시간 l 71분
관람등급 l 15세이상관람가
수입/배급 l 라온아이㈜
개봉 l 2019년 4월 18일

Synopsis

Normal 0 0 2 false false false EN-US KO X-NONE

낯설고 외진 곳에서 위험한 촬영이 시작된다!

샘과 타일러는 새로운 스타일의 영화를 만들기 위해 직접 시나리오를 쓰며 영화를 촬영할 계획을 세우고, 관리인 역할을 할 배우 톰과 함께 인적이 없는 외진 오두막집으로 향한다. 촬영이 시작되고 낯설고 외진 곳에서의 촬영이 점점 어려움에 처하게 되고 샘과 타일러 사이에도 자꾸만 의견 충돌이 생기며 영화 제작은 엉망이 되기 시작한다. 샘과 테일러가 다시 부딪히고 갈등의 골이 극단적으로 커지자 영화 촬영이 중단된다. 그러자 톰 또한 갑자기 극단적으로 무섭게 돌변하기 시작하고 영화 촬영장은 걷잡을 수 없는 공포현장으로 변하기 시작한다.

[홍수정 기자] cobaltblue@lullu.net


원본 기사 보기:문화예술의전당
  • 도배방지 이미지

영화 프래지어 파크 파라노말 호러영화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