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진금강송배 백암온천 힐클라임 대회 6~7일, 온천광장

백두산기자 | 기사입력 2019/07/05 [10:29]

울진금강송배 백암온천 힐클라임 대회 6~7일, 온천광장

백두산기자 | 입력 : 2019/07/05 [10:29]

[다경뉴스=백두산기자] 친절 울진군은 6일부터 7일까지 이틀간 백암온천 지역인 온정면 일원에서 전국자전거 동호인 5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제3회 울진금강송배 백암온천 힐클라임 대회를 개최한다.

▲ 제3회 울진금강송배 백암온천 힐클라임 대회 개최 백두산기자

이번 첫날인 6일 대회의 안전을 바라는 기원제, 노래자랑과 함께하는 전야제 행사를 시작으로, 7일(일)에는 풀코스(23km)와 피트니스(8km) 코스로 나눠 백암온천광장에서 오전 10시에 출발하여 선구리를 거쳐 구주령휴게소까지 힘찬 레이스를 펼치게 된다.

온정 백암산의 오르막 코스를 참가한 자전거 동호인이 긴 행렬을 이루어 달림으로써 색다른 볼거리를 제공하고 백암온천을 홍보하는 직·간접적인 경제적 효과를 거둘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높은 고도를 자랑하는 구주령(해발 550m)은 전국에서도 경기하기가 좋은 코스로 손꼽히는 곳이다.

진행본부에서는 참가자들의 안전을 위해 대회가 진행되는 7일 아침 9시부터 오후2시까지 차량운행 통제를 위해 이 구간을 지나는 차량운행자들의 협조를 당부했다.

또한, 코스 구간마다 자원봉사자들을 배치하여 안전사고 예방에 철저를 기하기로 했다.

김동명 체육진흥사업소장은 “힐클라임대회가 안전하게 진행 되도록 만전을 기하는 한편 건강과 환경을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는 친환경 스포츠로 자리매김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제3회 울진금강송배 백암온천 힐클라임 대회 개최 백두산기자

원본 기사 보기:다경뉴스
  • 도배방지 이미지

울진 백암온천 힐클라임 대회 자전거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