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얼짱 반소영, '더 원' 뮤비 주연

타이틀곡 '독'의 여주인공, 순수한 여인의 청순한 매력 뽐내

보아돌이 | 기사입력 2008/07/11 [14:09]

인터넷얼짱 반소영, '더 원' 뮤비 주연

타이틀곡 '독'의 여주인공, 순수한 여인의 청순한 매력 뽐내

보아돌이 | 입력 : 2008/07/11 [14:09]
반소영이 더 원의 두 번째 정규앨범 타이틀 곡 '독'의 뮤직비디오(제작 DIMA 엔터테인먼트) 여주인공을 맡았다.

드라마 <아이 엠 샘>에서 얼짱 효빈 역을 맡아 엉뚱한 매력으로 큰 사랑을 받았던 반소영이 6년 만에 발표한 더 원의 2집 앨범 타이틀곡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다.

'독'은 헤어진 연인을 그리워하는 간절한 마음을 담은 애절한 발라드 곡. 이번 뮤직비디오에서 반소영은 KBS 주말드라마 <엄마가 뿔났다>의 훈남 기태영과 함께 연인으로 호흡, 아름다운 사랑의 기억을 간직한 슬픈 연인의 모습을 애절하게 그려냈다.
 
▲ 더 원의 두 번째 정규앨범 타이틀 곡 '독'의 뮤직비디오.     © 보아돌이

또한 반소영은 순수한 마음을 가진 여인으로 변신, 청순한 매력과 함께 섬세한 감정연기를 한껏 발휘했다.
 
사랑의 시작에 설레어하는 모습부터 이별에 아파하는 연인을 바라볼 수 밖에 없는 애절한 모습까지 다양한 감성을 섬세한 감정연기로 선보인 것이다.

특히 기태영과는 애틋하고 아름다운 사랑을 환상적인 호흡을 펼치며 연기,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감성적인 장면을 연출해냈다는 후문이다. 

반소영과 기태영이 슬픈 연인의 모습을 그린 더 원의 '독' 뮤직비디오는 지난 7월 초 촬영을 마쳤으며 오는 7월 말, 앨범 발매와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
 
▲ 더 원의 두 번째 정규앨범 타이틀 곡 '독'의 뮤직비디오.     © 보아돌이

한편, 드라마 <궁>, <장미빛 인생> 등 수많은 작품의 O.S.T를 통해 활약해 온 더 원은 2002년 발표한 1집 앨범의 타이틀 곡 'I Do'으로 큰 인기를 얻으며 현재까지 사랑을 받고 있는 실력파 가수로 6년 만에 새로운 앨범을 선보이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반소영은 인터넷 얼짱 출신으로 드라마 <아이 엠 샘>에서 어리버리 폭탄 효빈 역을 맡아 상큼 발랄하고 개성 넘치는 매력으로 큰 인기를 모은데 이어 드라마ㆍ광고 등 다양한 작품의 러브콜을 받으며 2008년 최고의 기대주로 떠오른 바 있다.
가끔은 말랑말랑하고 멜랑꼴리한 기사도 필요하다는 생각에 만든 김오달 기자의 엔터테인먼트 기사용 세컨드 아이디 '보아돌이'입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더원, 독, 반소영, 뮤직비디오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