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크래프트 리미스터 런칭, 광안리서 선보여

이승준 기자 | 기사입력 2017/07/31 [10:58]

스타크래프트 리미스터 런칭, 광안리서 선보여

이승준 기자 | 입력 : 2017/07/31 [10:58]

30일(일) 부산 광안리에서 진행되는 블리자드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론칭 행사에 어로스, 기가바이트 제품 체험존이 마련되었다.

 

 

블리자드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런칭 행사는 30일 오후 2시부터 부산 광안리 에서 진행되는 이벤트 행사로 블리자드에서 준비된 다양한 행사뿐만 아니라 어로스, 기가바이트에서 준비한 유저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다.

 

​블리자드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런칭 행사 어로스, 기가바이트 체험존은 고성능 어로스 마더보드를 이용한 커스터마이징 수랭 PC가 전시된다. 또한, 오버클럭이 가능한 인텔 7세대 카비레이크 CPU, 엔비디아 지포스 GTX 10 시리즈 외장 그래픽이 탑재된 고성능 어로스 게이밍 노트북뿐만 아니라 기가바이트 AERO 15 고성능 노트북도 함께 전시되고 있다.

 

메인보드 및 그래픽 제품 또한 고사양 커스텀 수냉 시스템을 통하여 체험 및 전시가 이루어지고 있다.

 

 

커스텀수냉 국내 1위 업체인 폴라리스컴퓨터와 수냉파츠 제작업체 모맨 두 곳과의 합작으로 제작한 이번 기가바이트 시연 시스템은 최신 Aorus 메인보드와 그래픽 카드를 적용해 고사양을 요구하는 최신 게임을 플레이함에 있어서 조금의 부족함이 없이 완벽한 성능을 구현할 수 있게 제작돼 행사장에 전시되어 있다..

 

수냉PC와 함께 전시되는 어로스, 기가바이트 게이밍 노트북은 150만~350만대까지의 인텔 7세대 카비레이크 CPU와 엔비디아 지포스 GTX 1060, 1070, 1080이 탑재된 어로스 게이밍 노트북과 15.6인치 게이밍 노트북 제품 중 가장 얇은 1.9cm와 1.98kg의 무게, 5mm 두께의 슬림 배젤을 적용한 AERO 15 고성능 게이밍 노트북이 전시되어 있다.

 

체험존에는 방수키보드인 어로스 K-9이 전시되어 물을 떨어뜨렸을 때도 물에 빠졌을 때도 안심하고 쓸 수 있음을 보여주고 있다.

 

 

어로스, 기가바이트 체험존에서는 현장 이벤트인 투호 던지기 이벤트뿐만 아니라 체험존 또는 체험존 부스걸과 함께 찍은 인증사진을 기가바이트 페이스북, 기가바이트 노트북 페이스북에 “#어로스_스타크래프트리마스터_다녀가다” 의 글과 함께 댓글 등록하면 블리자드 리마스터 런칭 행사가 끝나고 8월 4일 추첨을 통하여 샌디스크 16GB USB 메모리를 20명에게 증정하는 페이스북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원본 기사 보기:모르니까타임즈
  • 도배방지 이미지

스타크래프트 리미스터 관련기사목록
디지털세상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