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시 시설관리공단 비상임이사 공개모집, 14일까지 접수

유인선 기자 | 기사입력 2019/06/02 [10:52]

양주시 시설관리공단 비상임이사 공개모집, 14일까지 접수

유인선 기자 | 입력 : 2019/06/02 [10:52]

▲ 양주시시설관리공단 전경 (사진제공=양주시시설관리공단) 브레이크뉴스 유인선 기자


(양주=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유인선 기자=양주시시설관리공단은 비상임이사의 결원발생에 따라 비상임이사후보를 새롭게 공개 모집한다.

지방공기업법등 관련규정에 따라 시장, 시의회, 공단 이사회가 추천한 7명으로 구성된 비상임이사후보 추천 임원추천위원회는 비상임이사후보의 응모자격 및 공고 내용, 심사기준 및 선발방법 등을 심의하였으며, 이에 따라 양주시청 및 공단 홈페이지, 지방공기업경영정보공개시스템 등에 공개모집 공고를 게시할 예정이다.

비상임이사후보의 주요 응모자격은 기업체(상시근로자 50인 이상)의 대표이사또는 상임임원으로 7년 이상 재직경력을 가진 사람, 공무원 근무경력 10년 이상으로서 5급 이상의 재직 경력을 가진 사람 등이며, 세부적인 자격기준 및 지원서 등 관련서식은 시청 및 공단 홈페이지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상임이사후보는 1차 서류심사와 2차 면접심사를 통과한 후 임원추천위원회의 추천을 받아 시장이 임명하게 되며, 이사회의 구성원으로 공단의 주요 경영정책을 심의의결하고 경영에 대한 정책 제안, 자문 등의 경영지원 업무를 수행하게 된다.

지원서 접수(공고)는 5월 31일부터 6월 14일까지 15일간으로 방문 또는등기우편접수 등이 가능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양주시시설관리공단 기획감사팀 임원추천위원회 담당자에게 문의하면 된다.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
  • 도배방지 이미지

양주 시설관리공단 비상임이사 모집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