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자리 창출형 메타버스 전문가 심화과정 2월 4차례, 종합 단과반 운영

편집국 | 기사입력 2022/01/24 [10:56]

일자리 창출형 메타버스 전문가 심화과정 2월 4차례, 종합 단과반 운영

편집국 | 입력 : 2022/01/24 [10:56]

[시사코리아뉴스]편집국=한국디지털융합진흥원 부설 글로벌메타버스개발원(원장 오용환)은 일자리 창출형 메타버스 전문강사(심화반) 자격증 과정을 개설하고 수강생을 모집한다.

▲ 글로벌메타버스개발원 메타버스 전문가 심화과정 편집국

2월 5일과 6일 12일과 13일 주말 4일간 20시간 과정으로 진행되는 이번 메타버스 전문가(심화) 과정은 그동안 국내에서 처음으로 공개되는 메타버스 일자리 창출형 과정으로 메타BTS 활동하면서 메타버스 트로트 가수 최병윤 가수의 가얏고 사랑을 뮤직비디오로 제작하고 이프랜드 인플루언서로 활동하고 있는 하하 이송비 본부장 뮤직비디오 제작 프로그램이 공개된다.

메타 MC로 활동하고 있는 황윤수 부원장의 게더타운에서 전래놀이와 감정 표현놀이 오징어 게임 진행 기법 맵 제작하기 등이 발표된다.

언제 가장 즐거웠니? 작가로 잘 알려진 메타버스 문화기획자 겸 디지털 비주얼 라이저 김라미 부원장의 제페토 빌드 잇에서는 엘리베이터 타고 올라가는 방법과 점프하는 방법과 제페토 빌드 잇에서 랜드마크 만들기 등 그동안 공개되지 않은 작품 만들기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 글로벌메타버스 김라미 부원장 편집국

김필선프로젝트본부장은 게더타운 고급과정 A~Z까지 과정과 1인 1 행사장 만들기 방 탈출과 게임장 제작하기, 김지애 강사는 ZEP 가입 및 체험하기를 준비했다. 최효심 본부장의 아이코그램스_2.5D 가상 오피스 제작 아트 스텝과 활용도 높은 가상 갤러리 제작, 이주성 소셜네트워크본부장의 NFT 용어와 개념, 메타버스에서의 NFT, NFT 발행과 판매 플랫폼, 그리고 실전에서 실습을 준비했다.

총 20시간 과정으로 준비한 이번 메타버스 전문가(심화) 과정은 한국디지털융합진흥원 부설 글로벌메타버스개발원(원장 오용환)의 정규과정 수료자와 최소한 맵을 제작할 수 있는 수준의 일반인을 대상으로 모집하고 있으며 과정을 통과한 자에게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주관 민간자격증(2022-000166)을 수여한다.

▲ 글로벌메타버스개발원 황윤수 부원장 편집국

수강신청은 종합과정으로 우선적으로 신청받고 단과별로도 선택해서 수강할 수도 있다.

* 교육기간은 2022.2.5 ~ 22.2.13( 총 20시간)이며 결제방법은 현금결제이며 기업은행 362-055720-04-066예금주 : (재)한국디지털융합진흥원수강료는 정규과정 수료생은 35만원이고일반 수강생 70만원이다.

단과별 신청도 가능하다.

▲ 일자리창출형 메타버스 전문가 심화과정 오용환원장 편집국

.게더타운 놀이 전문강사:10만원,메타버스 뮤직비디오 제작 10만원,제페토 빌드 잇 심화 15만원,게더 타운 고급과정 15만원,아이코그램스&아트스탭스 10만원,NFT 이론과 실습은10만원(계산서 및 영수증 발급 가능)이다.

특전으로는글로벌메타버스개발원 수료증과 강사 인증서 발급되고(재)한국디지털융합진흥원 강사자격증이 수여되는데정규과정 수료생은 자격증 응시료가 면제되고일반수강생은 자격증응시료등 10만원을 별도부담한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주관부서 인정 자격증은 시험 통과자에게 한해 발급되며 전형료는 별도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디지털융합진흥원이나 글로벌메타버스개발원으로 문의하면 된다.


원본 기사 보기:시사코리아뉴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