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브리 애니메이션 음악과 함께 시원한 여름, 군포예술회관 내달 12일

'쿨 썸머 클래식-지브리 콘서트'

민오영 | 기사입력 2023/07/19 [10:40]

지브리 애니메이션 음악과 함께 시원한 여름, 군포예술회관 내달 12일

'쿨 썸머 클래식-지브리 콘서트'

민오영 | 입력 : 2023/07/19 [10:40]

▲ 사진=군포문화제단 제공 (C) 편집팀

군포문화재단은 내달 12일 군포문화예술회관 수리홀에서 <쿨 썸머 클래식 : 지브리 콘서트>를 연다고 18일 밝혔다.

 

<지브리 콘서트>는 청소년들의 여름방학을 맞이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기획돼 청소년과 대중에게 친숙한 일본 지브리 스튜디오 애니메이션 속 음악을 풍성한 관현악 연주로 들을 수 있는 기회다.

 

이번 <지브리 콘서트>에서는 차웅 객원지휘자가 이끄는 군포 프라임필하모닉오케스트라와 군포시립소년소녀합창단이 함께 무대에 올라 풍성한 음악의 향연을 들려줄 예정이다.

 

또한 피아니스트 송영민이 해설과 함께 피아노 연주를 맡고, 바이올리니스트 김영기와 오보에 연주자 김예현, 첼리스트 윤석우도 협연자로 함께 출연한다.

 

공연에서는 <이웃집 토토로>, <천공의섬 라퓨타>, <바람계곡의 나우시카>,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등 유명 지브리 애니메이션의 OST 곡들을 해설과 함께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또한 이날 공연에 앞서서는 다양한 지브리 캐릭터 코스프레로 관람객들을 맞이하고, 즉석사진 이벤트 등이 진행될 예정으로 관람객들이 보다 지브리 애니메이션의 세계에 빠져들 수 있는 자리도 마련된다.

 

재단 관계자는 친숙한 음악을 풍성한 오케스트라 연주로 들어보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이라며 시민들의 많은 관람을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지브리 콘서트>의 입장료는 R5만원, S3만원이며, 문화회원의 경우 14매까지 50%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공연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군포문화재단 홈페이지(www.gunpocf.or.kr)를 참고하거나 전화(390-3500~1)로 문의하면 알 수 있다.

 

 

 

 


원본 기사 보기:뉴스콕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