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회복위·서울물재생시설공단·에너지공단 신입 경력 채용 소식 발표

인터넷저널 | 기사입력 2024/02/02 [12:00]

신용회복위·서울물재생시설공단·에너지공단 신입 경력 채용 소식 발표

인터넷저널 | 입력 : 2024/02/02 [12:00]


커리어넷이 신용회복위원회, 서울물재생시설공단, 한국에너지공단의 채용 소식을 발표했다.

신용회복위원회에서 2024년 신용회복위원회 신입직원 및 경력직원 채용을 진행한다. 채용 분야는 신입(J직급)은 △일반 △전산-개발 △전산-운영(정보보호) △보훈대상자이고, 경력(S1직급)은 △전산-개발로 채용인원은 총 40명이다. 자세한 지원 자격 및 우대 사항 등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필기시험, 1차면접, 온라인 인성검사, 2차면접, 신체검사를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지원서는 2월 13일(화) 17시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 인터넷저널


서울물재생시설공단에서 2024년 상반기 서울물재생시설공단 직원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 채용 분야는 전문계약직은 제한경쟁채용에서 △전문계약직, 홍보요원으로 채용 인원은 총 1명이며, 기간제근로자는 △청소원 △차집관로 유지관리 △해설사 △녹지관리 △잔디 및 조경관리 △파크 골프장 운영관리 △테니스장 운영관리 △테니스장 코치 △녹지 및 공원관리 △공원청소 및 시설관리로 채용 인원은 총 48명이다. 자세한 지원 자격 및 우대 사항 등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형 절차는 원서접수, 서류전형, 면접 및 실기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지원서는 2월 14일(수) 17시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한국에너지공단에서 개방형 계약직(홍보관운영팀장) 채용을 진행한다. 채용 분야는 홍보관 운영팀장으로 채용 인원은 총 1명이다. 자세한 지원 자격 및 우대 사항 등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면접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지원서는 2월 16일(금) 14시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채용 관련기사목록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