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청·공무원연금공단·사회보장정보원·에너지공단·지스콥 등 채용

인터넷저널 | 기사입력 2024/03/01 [10:15]

경기도청·공무원연금공단·사회보장정보원·에너지공단·지스콥 등 채용

인터넷저널 | 입력 : 2024/03/01 [10:15]


커리어넷이 경기도청, 공무원연금공단, 한국사회보장정보원, 한국에너지공단, 지스콥, 화성산업진흥원 등 채용 소식을 발표했다.

경기도청에서 2024년 제1회 경기도 공공기관 통합채용을 진행한다. 경기도 산하기관 21개 참여로 △경기주택도시공사 △경기평택항만공사 △경기관광공사 △경기교통공사 △경기연구원 △경기신용보증재단 △경기문화재단 △경기테크노파크 △한국도자재단 △경기도수원월드컵경기장관리재단 △경기도청소년수련원 △경기아트센터 △경기대진테크노파크 △경기도농수산진흥원 △경기도의료원 △경기복지재단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 △경기도일자리재단 △경기도시장상권진흥원 △경기도사회서비스원 △코리아경기도주식회사에서 총 107명을 채용한다. 자세한 지원 자격 및 우대 사항 등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필기시험, 면접시험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지원서는 3월 13일(수) 17시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 인터넷저널


공무원연금공단에서 2024년 공무원연금공단 직원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 분야는 경력(기술직)에서 △건축 △전기 △기계며, 신규(전산직)에서 △일반전형 △제주지역인재로 모집 인원은 총 15명이다. 자세한 지원자격 및 우대사항 등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면접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지원서는 3월 5일(화) 18시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한국사회보장정보원에서 2024년도 제1차 직원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 분야는 정규직에서 △행정직 △전산직이며, 공무직(기관운영)에서 △행정 △전산(일반) △상담사, 공무직(수탁사업)에서 △행정 △전산(일반) △전산(보안)이다. 또한 기간제(기관운영)에서 △행정, 기간제(수탁사업)에서 △행정 △전산(일반) △전산(보안) △상담사, 기간제 육아휴직대체(수탁사업)에서 △행정 △전산(일반) △전산(보안) 등이다. 채용 인원은 총 61명이다. 자세한 지원 자격 및 우대 사항 등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필기전형, 면접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지원서는 3월 13일(수) 18시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한국에너지공단에서 한국에너지공단 청년인턴(체험형) 채용 공고를 발표했다. 채용 분야는 사무행정, 기술행정으로 채용 인원은 총 30명이다. 자세한 지원 자격 및 우대 사항 등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AI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지원서는 3월 13일(수) 14시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지스콥에서 비파괴검사원 모집 공고를 발표했다. 모집 분야는 비파괴검사(RT, UT, MT, PT, ECT, LT, PAUT)로 채용 인원은 00명이다. 자세한 지원 자격 및 우대 사항 등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면접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지원서는 3월 3일(일) 23시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화성산업진흥원에서 2024년 제1차 화성산업진흥원 공개채용을 진행한다. 채용 분야는 전문장비 운용, 사업운영 및 관리며, 채용 인원은 총 3명이다. 자세한 지원 자격 및 우대 사항 등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필기시험, 면접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지원서는 3월 4일(월) 17시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채용 관련기사목록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