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레임 한가득 '자라섬씽씽 겨울축제'

가평군 축제홈페이지 개설, 어디서든 축제가상체험

가평투데이 | 기사입력 2012/12/20 [15:16]

설레임 한가득 '자라섬씽씽 겨울축제'

가평군 축제홈페이지 개설, 어디서든 축제가상체험

가평투데이 | 입력 : 2012/12/20 [15:16]

▲     © 가평투데이
겨울여행이 즐거운 것은 눈과 얼음이 있고 시작과 마침 공간에 대한 그리움을 채울 수 있기 때문이다.

아름다운 경관, 짜릿한 즐거움, 싱싱한 먹 거리, 거기에 특별한 체험과 거리마져 가깝다면 겨울여행지로는 제격이다

이 모든 것을 충족시키는 겨울놀이 특별체험마당이 가평에서 펼쳐진다. 산소탱크지역 가평군이 내년1월4일부터 27일까지 24일간 2013년 자라섬씽씽겨울축제를 가평천일원에서 개최한다.

가평군은 20일 자라섬씽씽겨울축제 홈페이지(http://www.singsingfestival.com)를 오픈하고 축제개막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온라인상에서 축제에 대한 정보접근성을 높이고 이용자들과 소통을 강화하기 위한 축제 홈페이지는 자라섬 겨울놀이의 느낌과 소식을 생생히 전달하며 쌍방향 소통축제를 이뤄가게 된다.

자라섬씽씽겨울축제 홈페이지는 쉽고 편리한 정보제공이 특징이다. 홈페이지에는 축제소개, 프로그램, 알림방, 이야기방, 오시는 길 등 사용자 메뉴로 구성돼 다양한 축제정보를 제공한다.

축제프로그램을 클릭하면 △공식행사 △얼음송어낚시 △먹거리 센터 △겨울놀이터 △겨울스포츠 △씽씽 콘서트 마당 등 다양하고 깔끔한 콘텐츠로 변화돼 축제내용을 상세히 알린다.

특히 눈에 띄는 것은 가평군 소식통 메뉴다. 이곳을 클릭하면 자라섬, 쁘띠 프랑스, 이화원, 남이섬, 호명호수에 대한 정보는 물론 숙박업소. 음식점, 일기예보 등도 알 수 있어 발길이 머무는 곳이 풍경이 되는 가평에서 순수함과 추억, 향수, 매력을 흡입하고 소원을 성취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자라섬씽씽겨울축제는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송어얼음낚시, 비닐포대 봅슬레이, 전통썰매, 눈썰매, 빙상자전거, 설상미니골프, 미니 재즈페스티벌, 아이스 바나나, 루미나리에 터널, 씽씽 라디오 스튜디오 등이 운영된다.

겨울놀이종합선물세트인 자라섬씽씽겨울축제는 설레임과 추억, 행복과 건강을 얻는 재미와 즐거움도 크지만 서울과 가깝고 비용부담을 덜 수 있는 매력을 가지고 있다.

우선 축제장이 서울에서 가깝고 수려한 경관을 자랑한다. 서울에서 50분이면 도착할 수 있다. 또한 가평은 자연을 벗 삼아 휴식과 휴양을 취하기에 최상의 조건을 갖추고 있다. 이는 장거리여행과 교통체증으로부터 오는 스트레스가 없는 것이다.

여행비 부담을 덜 수 있는 점도 매력이다.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이용요금의 40%를 가평사랑상품권으로 되돌려주기 때문이다. 이 상품권은 가평에서 현금과 같다. 마트, 음식점은 물론 택시요금도 사용된다.

이외에도 축제장 주변에 자라섬, 이화원, 남이섬, 제이드 가든 등 이름난 관광지가 많다. 차로 20~30분 내에는 쁘띠 프랑스, 아침고요수목원, 엘리시안 강촌리조트 등이 있어 가족, 연인, 친구 등 여행객들의 마음을 들뜨게 한다.

자라섬씽씽겨울축제는 산소탱크이자 녹색일번지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가평군이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 경기도, 한국관공공사, 경기관광공사가 후원한다.

원본 기사 보기:가평투데이
  • 도배방지 이미지

자라섬 씽씽 겨울축제 홈페이지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