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을의연애' 티저 연기력상승

김경화/I선데이뉴스 | 기사입력 2013/10/05 [01:04]

아이유 '을의연애' 티저 연기력상승

김경화/I선데이뉴스 | 입력 : 2013/10/05 [01:04]
 
 
아이유 을의 연애   ©로엔엔터테인먼트
 
 
아이유 '을의연애'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10월 1일 오전 로엔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아이유 '을의연애'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아이유 '을의연애' 티저 영상에서 아이유는 어두운 방 안에서 홀로 고민에 빠진듯, 뭔가에 화가 난 듯한 모습을 보여준다. 신고 있던 하이힐을 집어 던지고 머리를 헝크러뜨리는가 하면 카메라를 응시하며 "에라이 비겁한 남자야"라고 노래한다.

아이유 '을의연애' 티저에 네티즌들은 "드라마 하더니 뮤직비디오 연기도 완전 좋아졌다", "아이유 을의연애 제목부터 확 끌렸는데 티저도 마음에 드네", "발라드일줄 알았는데 집시재즈라니! 아이유의 새로운 모습 볼 수 있을듯", "아이유 '을의연애'도 그렇고 이번에 공개되는 티저들 다 고퀄리티다" 등 반앙을 보였다.

아이유 '을의연애'는 아이유가 직접 작사에 참여한 곡으로 경쾌한 리듬과 낭만적인 집시 기타 멜로디 위에, 아이유의 자유로운 보컬이 인상적인 집시 재즈 스타일의 곡이다. 국내 최정상 집시 기타리스트 박주원의 화려한 연주와 밀당에 지친 여자의 심경을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한편 아이유는 오는 7일 올림픽공원 내 K아트홀에서 3집 정규앨범 '모던 타임즈(Modern Times)'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하며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할 계획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