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남자' 아이유·장근석 캐스팅 확정

김경화/I선데이뉴스 | 기사입력 2013/10/24 [12:23]

'예쁜남자' 아이유·장근석 캐스팅 확정

김경화/I선데이뉴스 | 입력 : 2013/10/24 [12:23]
 
가수 아이유와 배우 장근석이 KBS2 새 수목드라마 '예쁜 남자'에 출연을 확정지었다.
 
오는 11월 20일 방송되는 '예쁜남자'에서 아이유는 여주인공 김보통 역을 맡게 된다. 김보통은 외모, 스펙, 배경 모든 것이 보통인에다가 4차원 패션센스까지 소유하고 있다.
 
또한 장근석은 극중 예쁜 남자 독고마테 역을 맡게 되며 중학교 때 김보통은 독고마테를 처음 본 이후로 오로지 그를 위한 삶을 살게 된다. 독고마테를 다른 여자들로부터 지켜내기 위한 김보통의 고군분투가 담긴 '예쁜남자'는 방송 전부터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제작진은 "아이유만이 갖고 있는 친근하고 귀여운 이미지는 김보통이라는 캐릭터와 최상의 궁합이라고 생각했다"며 "독고마테에게 보통의 매력으로 진정한 사랑을 일깨워줄 '김보통' 역을 아이유가 120% 소화해줄 것으로 기대한다. 대한민국 최강 언밸런스 커플이 지금까지 보지 못했던 독특한 로맨스를 선사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예쁜남자' 아이유 장근석 캐스팅 소식에 네티즌들은 "배역과 정말 잘 어울린다", "두 사람이 딱이네", "캐스팅 대박"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천계영 작가의 동명 만화를 원작으로 한 '예쁜 남자'는 KBS2 수목드라마 '비밀' 후속으로 오는 11월 20일 첫 방송된다.
 
▲ 예쁜남자     © 장근석 트위터 / 아이유 트위터
  • 도배방지 이미지

수목드라마 예쁜남자 장근석 아이유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