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 '라송', 뮤직비디오 '30 Sexy' 공개

김경화/I선데이뉴스 | 기사입력 2014/01/05 [14:59]

비 '라송', 뮤직비디오 '30 Sexy' 공개

김경화/I선데이뉴스 | 입력 : 2014/01/05 [14:59]
 
비 30 sexy  © 비 '30Sexy'뮤비 캡처
 
 
가수 비가 더블 타이틀곡 30 Sexy와 LAsong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비 소속사 큐브DC 측은 2일 정오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정규 6집 '레인이펙트'의 더블 타이틀곡 '써리섹시'와 '라송'의 음원을 공개했다. 이어 음원과 동시에 '라송'과 '30 섹시'의 뮤직비디오가 됐다.
 
또한 이번 앨범은 비가 전곡을 작사, 작곡했으며 프로듀싱해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비가 한 여성에게 손으로 가린 채 키스를 하자, 그 여성의 가슴과 엉덩이가 볼록 튀어 나오거나, 이발소 의자에 앉아 있는 남성에 장난치는 장면은 보는 이들에게 재미를 안겼다.
 
비의 '30섹시'는 트렌디한 사운드로 비의 독보적인 섹시함을 드러낸 곡이며, '라 송'은 남녀노소 누구나 신나게 즐길만한 곡으로 재기발랄한 비의 팔색조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노래다.
 
한편 비는 2일 새 앨범 발표와 함께 컴백 무대를 꾸미며 20일 미국으로 출국, 브라이언 밀러 감독의 액션 스릴러 '더 프린스' 후반 작업과 영화 오디션을 진행한다. 또 일본 중국 대만 홍콩 태국 등 아시아 프로모션도 전개할 계획이다.


비 라송 공개에 네티즌은 "비 라송, 섹시하다", "비 라송, 여성 볼륨 튀어나오는 설정 독특", "비 라송, 장난기 어린 섹시미" 등 반응을 보였다.
  • 도배방지 이미지

비 뮤직비디오 라송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