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제주신혼집 제작 로필3 OST

'로맨스가 필요해3' OST 첫 작품 'Don't cry' 출시 앞두고 작업실...

김경화/I선데이뉴스 | 기사입력 2014/01/16 [16:58]

이효리 제주신혼집 제작 로필3 OST

'로맨스가 필요해3' OST 첫 작품 'Don't cry' 출시 앞두고 작업실...

김경화/I선데이뉴스 | 입력 : 2014/01/16 [16:58]
▲ 로필3 OST     © 이효리 Dont Cry 자켓
 
 
이효리-이상순 부부의 결혼 후 첫 음악 작업인 tvN  <로맨스가 필요해3>의 첫 번째 OST ‘Don’t Cry’가 정식 출시된다.

<로맨스가 필요해3> OST 녹음 당시, 곡 작업에 몰입하기 위해 신혼집인 제주도까지 내려가 녹음을 진행한 만큼, 이효리-이상순 부부의 결혼 후 첫 작품인 Don’t Cry에는 어떤 진정성 있는 메시지가 녹아 있을지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곡 출시에 앞서 tvN 페이스북 채널 등을 통해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이효리-이상순 부부의 OST 녹음 현장인 제주도 작업실 모습이 살짝 공개되어 눈길을 끌었다.
 
오늘 정오에는 제주도 신혼집을 배경으로 이효리-이상순 부부의 달달한 작업현장과 제주도 신혼집의 정경을 고스란히 담은 OST 뮤직 비디오가 함께 공개될 예정이라 음원 뿐만 아니라 뮤직비디오에도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Don’t Cry’는 여주인공인 신주연(김소연 분)의 테마곡으로 이효리가 작사와 작곡을, 이상순이 기타 연주와 편곡을 맡아 부부의 공동 작업으로 탄생되었다.
 
주인공의 이야기를 대신해 주는 감성적인 노랫말과 마치 옆에서 자연스럽게 말을 건네는 것 같은 편안한 이효리의 보컬은 곡의 아련한 분위기를 더하고 있다.

건반과 드럼이 함께 한 오리지널 버전과 별도로 이상순의 기타 연주가 돋보이는 어쿠스틱 감성의 기타 버전이 함께 발표되어 이효리, 이상순의 음악을 두 가지 버전으로 동시에 감상할 수 있는 반가운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효리-이상순이 참여한 드라마의 첫 OST ‘Don’t Cry’는 드라마 2화 방송일인 14일 (화) 정오 엠넷닷컴, 멜론을 포함한 음원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