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럼블피쉬' 몹쓸 노래 뮤비 전격 공개

시스루 의상으로 우아함과 섹시함 나타내

김경화/I선데이뉴스 | 기사입력 2014/01/19 [11:47]

'럼블피쉬' 몹쓸 노래 뮤비 전격 공개

시스루 의상으로 우아함과 섹시함 나타내

김경화/I선데이뉴스 | 입력 : 2014/01/19 [11:47]
 
▲럼블피쉬 몹쓸노래     © 폴라리스
 
럼블피쉬가 컴백을 하루 앞두고 파격변신한 몹쓸노래 뮤직비디오를 전격 공개했다.
 
럼블피쉬는 14일, 폴라리스 공식 유튜브, SNS및 각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두번째 미니앨범 [I Am Rumble Fish] 타이틀곡 '몹쓸 노래' 풀버전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그동안 몹쓸노래 티저 이미지와 티저영상을 통해 기존의 모습과는 전혀 다른 강렬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선보이며 새 앨범에 대한 기대를 모아온 럼블피쉬는 뮤직비디오에서 그 정점을 찍으며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 럼블피쉬는 짧은 금발 헤어에 몸매라인이 돋보이는 시스루 의상으로 우아함과 섹시함을 오가는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뿐만 아니라 럼블피쉬는 파격변신을 위해 7kg이나 체중을 감량한 사실이 화제를 모으며 뮤직비디오 공개와 동시에 폭발적인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어 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과 기대를 실감케 하고 있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몹쓸 노래’는 럼블피쉬가 직접 작사, 작곡 한 곡으로 노래 제목만큼이나 강렬하고 파격적인 모습을 담고 있다. 빈티지팝이라는 신선한 장르를 선보이고 있는 이번 곡은 귀에 쏙 감기는 멜로디 라인이 인상적이며 1950~60년대의 빈티지함과 현시대의 트렌디함이 묘하게 어우러지는 사운드로 구성되어있다.
 
한편 럼블피쉬는 15일 온, 오프라인을 통해 새 앨범 [I Am Rumble Fish]를 발매한다.

 
  • 도배방지 이미지

럼블피쉬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