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칼렛 요한슨 '어벤져스' 韓촬영분 없어

[시네뷰] '에이지 오브 울트론' 서울 출연장면 없어 내한 안해...

김경화/I선데이뉴스 | 기사입력 2014/04/02 [10:42]

스칼렛 요한슨 '어벤져스' 韓촬영분 없어

[시네뷰] '에이지 오브 울트론' 서울 출연장면 없어 내한 안해...

김경화/I선데이뉴스 | 입력 : 2014/04/02 [10:42]
 
▲스칼렛 요한슨 한국촬영 불참     © 어벤져스 스틸컷

 
스칼렛 요한슨 한국촬영 불참 소식에 팬들이 안타까워하고 있다.
 
영화 '어벤져스 : 에이지 오브 울트론'(이하 '어벤져스2') 한국 촬영에 배우 스칼렛 요한슨의 불참 소식이 전해져 화제다.

어벤져스2 관계자는 28일 다수의 국내 매체를 통해 "블랙 위도우 역의 스칼렛 요한슨이 한국 촬영 불량이 없어 불참한다"고 밝혔다..

스칼렛 요한슨 한국촬영 불참은 최근 임신한 것으로 알려진 요한슨이 현재 임신 초기인 만큼 무리한 스케줄을 강행하기 어려운 탓 아니냐는 추측도 있다.
 
또한 이 관계자는 "현재 캡틴 아메리카 역의 크리스 에반스만이 한국에 올 예정"이라며 "다른 배우들이 더 합류할지는 논의가 진행 중인 상황"이라고 덧붙였다.

스칼렛 요한슨 어벤져스2 한국 촬영 불참 소식에 네티즌들은 "스칼렛 요한슨 한국 촬영 불참, 정말 기대했는데 안타깝다", "스칼렛 요한슨 어벤져스2 한국 촬영 불참, 잔뜩 기대했는데 ", "스칼렛 요한슨 한국 촬영 불참, 임신 때문이라면 어쩔 수 없지", "크리스 햄스워스도 왔으면 좋겠는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어벤져스2'는 30일부터 다음달 14일까지 서울 마포대교, 상암동DMC 월드컵북로, 청담대교, 세빛둥둥섬, 강남대로 일부, 문래동 철강거리, 경기 의왕 계원예술대학교 인근 도로 등에서 촬영을 진행한다.
 
 
  • 도배방지 이미지

어벤져스 스칼렛 요한슨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