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조선총잡이' 이준기·남상미 커플샷

KBS2 새 수목특별기획, 남녀주인공 맡은 배우 포스터 공개...

김경화/I선데이뉴스 | 기사입력 2014/06/22 [11:20]

드라마 '조선총잡이' 이준기·남상미 커플샷

KBS2 새 수목특별기획, 남녀주인공 맡은 배우 포스터 공개...

김경화/I선데이뉴스 | 입력 : 2014/06/22 [11:20]
 
 
°조선총잡이 이준기     © 조선총잡이문화산업전문회사, KBS 미디어
 
배우 이준기와 남상미의 커플샷이 최초 공개됐다.

KBS2 새 수목 특별기획드라마 '조선 총잡이'(극본 이정우 한희정, 연출 김정민, 차영훈)가 10일 남자주인공 이준기를 전면으로 내세운 단독포스터에 이어 7년 만에 커플로 재회한 남녀주인공 이준기·남상미를 담은 커플 포스터를 공개했다.

조선 말기 수구세력과 개화를 꿈꾸는 젊은이들이 부딪혔던 격량의 시대. "지킬 것이다, 너를, 반드시..."라는 카피가 말해주듯, 거대한 운명의 소용돌이 속에서 사랑하는 연인을 지키고자 하는 `총잡이` 박윤강과 영웅이 돼야만 하는 연인을 지키고자 하는 `총잡이의 여인` 정수인의 모습이 고스란히 담겼다.

일생에 한 번 밖에 오지 않을 사랑, 그러나 시대의 파도 속에서 어쩌면 평생 서로를 가슴 속에 묻어야 할 수도 있는 윤강과 수인의 로맨스는 `조선 총잡이`의 관전 포인트가 될 예정이다.

알려진 바와 같이 이번 포스터는 '관상'과 '우는 남자' 등 최근 한국 영화계에서 독특한 질감으로 수많은 포스터 히트작을 만들었던 디자인팀 '빛나는'의 작품이다. 드라마를 최고의 퀼리티로 만들고자하는 제작진의 세심한 노력이 드러나는 대목이다.

이번 이미지 작업을 총괄한 박시영 실장은 "달달한 로맨스와는 차별화된 커플 이미지를 담아내고자 했다. 격랑의 시대를 함께 겪어낸 연인의 깊은, 그래서 더 뜨거운 사랑을 표현하기 위해서다"라며 그 의도를 전했다.

한편, '조선 총잡이'는 조선 개화기 마지막 칼잡이 박윤강이 영웅 총잡이로 돼가는 과정을 그린 감성액션로맨스 드라마다. 6월25일 첫 방송.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