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가 흐르는 서울광장' 7월 공연 다채

인터넷저널 | 기사입력 2017/07/04 [09:49]

'문화가 흐르는 서울광장' 7월 공연 다채

인터넷저널 | 입력 : 2017/07/04 [09:49]

6월 23일(금) 특설무대를 시작으로 개막한 ‘2017 문화가 흐르는 서울광장’이 7월 3일(월)부터 26일(수)까지 평일 저녁 7시 ‘보이스 페스티벌(VOICE FESTIVAL)’을 진행한다.

아카펠라⦁팝페라 등 ‘보이스’를 주제로 하는 전문 공연팀 및 서울시 거리예술단의 공연은 물론 시민동아리 등이 참여하여 시민이 직접 무대에 오르는 기회도 제공한다.

3일(월)부터 시작되는 ‘보이스 페스티벌(VOICE FESTIVAL)’은 유쾌한 브라스밴드 ‘메이킹보이즈’와 ‘남성 팝페라 카이로’의 공연으로 막이 오른다.

 

▲     © 인터넷저널




‘아카펠라 제니스’와 ‘팝페라 라스페란자’, ‘리키컴퍼니 칵테일쇼’ 등 전문 공연팀의 화려한 공연을 관람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서울시 거리예술단 공연과 함께 어르신·장애인 예술단, 시민동아리, 어린이 합창단 등이 직접 무대에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구성하여 다양하고 신선한 볼거리를 제공할 것이다.

‘2017 문화가 흐르는 서울광장’은 7월 ‘보이스 페스티벌’ 이후 8월 ‘퍼포밍아츠 페스티벌’, 9월 ‘오케스트라 페스티벌’, 10월 ‘피날레’ 등 월별 주제에 따른 다채로운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자세한 공연 일정은 문화가 흐르는 서울광장 홈페이지 또는 서울문화포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 문의사항은 서울시 문화본부 문화정책과로 연락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문화 행사 서울광장 관련기사목록